뉴온,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 론칭…탈모증상 완화샴푸 출시 예정

입력 2025-03-1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사진=뉴온)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사진=뉴온)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AURF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페는 ‘향기로 일상의 휴식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브랜드’라는 철학을 담아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출시 제품은 △실크케라틴 모이스처 샴푸 △데미지 리페어링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로션이다. 각각 포레스트 우디향, 화이트 머스크향의 총 2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탈모증상 완화샴푸 2종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맥주효모와 검은콩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샴푸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모발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며 “제품의 감각적인 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우페의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 입점도 준비 중이다.


대표이사
이청균, 최봉근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5] 주권매매거래정지 (중요한 영업정지)
[2025.12.05] 주요사항보고서(영업정지)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73,000
    • -1.96%
    • 이더리움
    • 4,554,000
    • -3.13%
    • 비트코인 캐시
    • 864,500
    • +1.17%
    • 리플
    • 3,061
    • -1.26%
    • 솔라나
    • 199,500
    • -2.92%
    • 에이다
    • 621
    • -4.46%
    • 트론
    • 430
    • +0.94%
    • 스텔라루멘
    • 361
    • -3.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1.01%
    • 체인링크
    • 20,430
    • -3.13%
    • 샌드박스
    • 210
    • -4.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