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서 신기술·하이엔드 콘텐츠 ‘우뚝’

입력 2025-02-17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위) 및 ‘청동용’(아래).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최첨단 미디어아트 기술과 차별화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도시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선진화에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노션은 최근 명동 신세계스퀘어에서 △시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 △한국 국가유산 콘텐츠 ‘청동용’을 약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이지와 비욘세, 美 대중음악 큰 손들의 '억소리' 나는 차량 컬렉션 [셀럽의카]
  • 인기게임부터 인디게임까지…볼거리 많았던 '플레이엑스포 2025' [딥인더게임]
  • "못생겼는데, 또 귀여워"…요즘 젠지가 꽂힌 인형 '3대장' [솔드아웃]
  • “왜 이렇게 진심인 건데요”…하이보이즈 음방 소환, ‘언슬전’ 세계관 과몰입 [요즘, 이거]
  • 올 여름, 최악 폭염 오나...기상청 “평년보다 더 덥다”
  •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에도…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 '안갯속'
  • "너 내 동료가 돼라"…'포섭력 갑' 대선주자는 [왕이 될 상인가]
  • “개인리뷰 덕에 잘 팔려요”…이커머스, 커뮤니티 관리에 올인하는 이유[유승호의 유노우]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1,001,000
    • -1.88%
    • 이더리움
    • 3,568,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597,000
    • -2.29%
    • 리플
    • 3,271
    • -3.48%
    • 솔라나
    • 244,900
    • -4.97%
    • 에이다
    • 1,057
    • -7.2%
    • 이오스
    • 1,023
    • -5.54%
    • 트론
    • 380
    • -0.52%
    • 스텔라루멘
    • 405
    • -4.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100
    • -3.79%
    • 체인링크
    • 21,970
    • -6.55%
    • 샌드박스
    • 433
    • -7.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