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ISE 2025서 컬러 이페이퍼 4종 공개

입력 2025-02-04 08: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 모델이 2월 4일부터 2월 7일(현지시간)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5'에서 소비전력을 혁신적으로 줄인 초저전력 디스플레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2월 4일부터 2월 7일(현지시간)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5'에서 소비전력을 혁신적으로 줄인 초저전력 디스플레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4~7일(현지시간) 스페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5'에서 상업용 디스플레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곳에서 △초저전력 디스플레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 4종 △인공지능(AI) 기능을 강화한 기업 간 거래(B2B) 통합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 프로 등을 전시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금융대전 개최합니다
  • 한국, 체코에 2-1 역전승…황인범 1골 1도움·오현규 결승골 [북중미 월드컵]
  • 북중미 월드컵, 아직도 TV 앞에서만 본다고요? [솔드아웃]
  • 멕시코에 뜬 카리나ㆍ윈터, 체코전 승리에 입틀막⋯"선수님들 감동"
  • 스페이스X, 오늘 나스닥 데뷔⋯첫날 공모가 웃돌까
  • 단독 현대차, ‘아틀라스’ 훈련소 가동 속도…상용화 국면 진입 [현대차 ‘AI 밸리’ 청사진]
  • ‘빚투’ 급증에 5대 은행 움직였다⋯신용대출·마통 한도 손질 [종합]
  • '평양 무인기 의혹' 尹 1심 징역 30년..."비상계엄 선포 목적"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06.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37,000
    • +1.2%
    • 이더리움
    • 2,516,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306,200
    • +1.56%
    • 리플
    • 1,714
    • +2.08%
    • 솔라나
    • 101,000
    • +2.75%
    • 에이다
    • 254
    • +2.42%
    • 트론
    • 471
    • -2.69%
    • 스텔라루멘
    • 289
    • +3.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710
    • +2.19%
    • 체인링크
    • 11,870
    • +1.28%
    • 샌드박스
    • 79.1
    • +0.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