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6년 연속 수상

입력 2025-01-10 10: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CC건설 '스위첸' 광고 '식구의 부활' 모습.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 '스위첸' 광고 '식구의 부활' 모습.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이 제22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수상 분야는 ‘2024 TV부문’ 동상으로 자사 주거 브랜드 스위첸 광고인 ‘식구의 부활’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영상광고제는 지난 2003년 시작해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 축제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이 심사위원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배경으로는 스위첸이 그간 지속적인 화두로 던져 온 메시지가 공감대를 얻었다는 점이 꼽힌다. 스위첸은 여러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집의 본질적 의미와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간의 관계를 탐구해 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특히 주방과 식탁을 중심으로 한 가족들이 함께 나누는 식사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식구’라는 깊은 의미를 되새기도록 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각종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스위첸 광고를 보고 가족들과 따뜻한 식사를 했다’는 인증글이 대거 게시되는 등 그 긍정적인 영향력을 깊이 체감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몽열,심광주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28]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73,000
    • -1.39%
    • 이더리움
    • 4,659,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3.06%
    • 리플
    • 3,095
    • -0.42%
    • 솔라나
    • 198,500
    • -2.98%
    • 에이다
    • 663
    • +3.59%
    • 트론
    • 418
    • -1.65%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50
    • -0.53%
    • 체인링크
    • 20,540
    • -0.63%
    • 샌드박스
    • 21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