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네덜란드 프리미엄 우산 브랜드 ‘센즈’ 팝업 오픈

입력 2024-07-19 08: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비비안)
(사진제공=비비안)

네덜란드 프리미엄 우산 브랜드 ‘센즈(Senz)’가 국내에서 팝업스토어를 최초로 진행한다.

비비안은 내달 11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4층에서 '센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센즈의 혁신적인 우산 기술과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제품의 고품질과 실용성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센즈는 해마다 11억 개의 우산이 버려지는 것에 착안해 일회용 제품이 아닌 튼튼하고 오래 사용 가능한 우산을 개발함으로써 지속가능성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자 탄생했다.

센즈의 오리지널 라인업은 네덜란드 델프트 공과대학과 협업 개발한 공기역학적 비대칭 디자인으로 시속 100km의 강풍에도 견디는 세계 최고 수준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속건(Fast Dry) 및 자외선 차단 등 필수적인 기능도 갖췄다.

앞서 비비안은 지난 6월 센즈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비비안 현대 본점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매장 10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비안 관계자는 “센즈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에 담긴 스토리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었다”며 “고객들이 더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시장에서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영섭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20]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1: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17,000
    • +1.7%
    • 이더리움
    • 4,625,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897,000
    • +2.11%
    • 리플
    • 3,081
    • +0.82%
    • 솔라나
    • 199,600
    • +0.55%
    • 에이다
    • 631
    • +1.28%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90
    • -1.21%
    • 체인링크
    • 20,720
    • -0.58%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