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무한 맥주제공 마케팅 전개

입력 2009-06-23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맥주의 계절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외식업체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 '무한 맥주제공 마케팅'을 전개하고 나섰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워홈의 아시안 뷔페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는 내달 31일까지 900원으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한여름 밤의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

이 곳은 세계 최고급 호텔인 반얀트리호텔, 페닌슐라호텔 및 식스센스호텔의 특급 조리사들을 영입해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의 다양한 고급 아시안 음식을 뷔페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페스티벌 기간에는 런치 예약 시 10%, 디너 예약 시 20%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베니건스도 8월 31일까지 3300원이라는 가격으로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삼삼한 무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생맥주를 무한대로 마실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시간제한, 요일제한이 없어 평일과 주말 퇴근 후 동료들과의 회식 또는 동아리 모임에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씨즐러는 이달말까지 평일 저녁에 직장인을 대상으로 '생맥주 무제한 무료' 행사를 진행 한다. 또한 씨즐러는 내달 1일부터 시작하는 'Beer & BBQ' 행사를 통해 도심 한가운데서 시원한 휴가 기분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한반도의 아열대화로 외식업체들이 식사와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맥주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실크스파이스의 경우 저녁 방문고객의 80%가 900원의 맥주무한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무한맥주로 고객들이 잃어버린 입맛은 물론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리기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09: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14,000
    • -1.11%
    • 이더리움
    • 4,231,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817,000
    • +0.68%
    • 리플
    • 2,787
    • -2.45%
    • 솔라나
    • 184,300
    • -3.66%
    • 에이다
    • 546
    • -4.21%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17
    • -2.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90
    • -4.73%
    • 체인링크
    • 18,270
    • -4.4%
    • 샌드박스
    • 171
    • -4.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