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자동차보험 신상품의 새로운 광고 영상 '할인의 신세계' 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신상품의 새로운 광고 영상 '할인의 신세계' 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캐롯은 안전운전 점수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자동차보험 가입 후 안전하게 운전만 해도 보험료 최대 추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 자동차보험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이 상품을 통해 안전운전 점수가 없는 고객도 가입 후 안전운전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고, 안전운전 점수가 있는 고객은 기존대로 가입 시점에 보험료 할인을 받고 가입 이후 안전운전에 따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캐롯 측은 새로운 광고 영상은 캐롯 자동차보험 신상품만이 가진 차별점과 고객이 놓칠 수도 있는 중요 혜택 정보를 광고 모델 고윤정을 통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일반적인 광고 영상과 달리 영화 트레일러와 같은 연출로 영상미를 더해 주목도와 호소력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신규 광고 영상은 TV, 디지털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할인 특약은 자동차 보험이 이달 30일 이후 만기인 고객과 새롭게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캐롯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