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D&I 한라, 27년 만에 신규 주거브랜드 '에피트' 출범…“더 나은 삶의 공간 제공”

입력 2024-04-08 10:29 수정 2024-04-08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HL디앤아이한라가 신규 론칭한 주거 브랜드 'EFETE' BI 이미지. (자료제공=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신규 론칭한 주거 브랜드 'EFETE' BI 이미지. (자료제공=HL디앤아이한라)

HL D&I 한라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공개했다.

HL D&I 한라는 신규 브랜드 에피트에 대해 '누구나 선호하는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철학으로는 '브릴리언트 프레스티지(Brilliant Prestige), 빛나는 삶의 완성'을 제시했다. 편안함, 안전함, 튼튼함 위에 스마트 기술을 더한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올해 5월 새로운 브랜드 광고(TVC) 런칭과 동시에 이천 부발 등 아파트, 프리미엄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27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를 출시하는 HL D&I 한라의 내적 변화도 주목할 만하다. HL D&I 한라의 지난해 매출액은 1조5720억 원으로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07억 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상회했다. 당기 순이익 또한 전년 대비 22% 증가한 307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HL D&I 한라의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양평 등 자체 개발사업장의 입주에 힘입어 흑자전환 다. 전년 대비 452억 원 증가한 305억 원에 달하는 수치다. 투자활동 현금흐름 역시 전년 대비 586억 원 증가했다. 한국자산평가, 에어레인 등 우량 투자자산을 회수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여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30,000
    • -7.78%
    • 이더리움
    • 4,094,000
    • -6.23%
    • 비트코인 캐시
    • 580,500
    • -9.58%
    • 리플
    • 696
    • -3.06%
    • 솔라나
    • 172,200
    • -7.47%
    • 에이다
    • 615
    • -2.23%
    • 이오스
    • 1,044
    • -7.03%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49
    • -3.8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650
    • -10.64%
    • 체인링크
    • 18,160
    • -6.1%
    • 샌드박스
    • 581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