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차고 사랑스럽게, ‘별빛청하 스파클링’ 새 모델은 배우 김민하

입력 2024-03-21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선정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선정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다. 별빛 청하 스파클링보다 단맛은 줄였다.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제품 라벨 디자인과 분홍빛을 띄는 제품 패키지를 통해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을 공략 중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인기가 늘며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 병이 판매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콘셉트로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깃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52,000
    • -1.97%
    • 이더리움
    • 4,094,000
    • -2.59%
    • 비트코인 캐시
    • 606,000
    • -3.58%
    • 리플
    • 710
    • -1.39%
    • 솔라나
    • 204,300
    • -3.59%
    • 에이다
    • 626
    • -2.95%
    • 이오스
    • 1,118
    • -1.76%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950
    • -2.96%
    • 체인링크
    • 19,150
    • -3.33%
    • 샌드박스
    • 599
    • -3.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