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장관상 수상

입력 2024-03-07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 이미지 (제공=에쓰오일)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 이미지 (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TV 광고로 ‘오디오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광고대행사인 HS애드와 함께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어워드는 매년 국내 제작 광고물을 대상으로 전문가 평가에 더해 소비자가 직접 심사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에쓰오일의 2023년 ‘구도일 캔 두잇’ TV 광고는 다양한 직업의 구도일들이 회사의 미래 지향적 메시지 ‘힘, 깨끗함, 새로움’을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과 ‘두잇 CM송’을 통해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평범함 속에 비범함이 숨어 있듯,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와 CM송을 마케팅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으로 해석한 것이 높은 소비자 반응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퇴사자 월급 단돈 9670원 지급"…강형욱 갑질논란 추가 폭로 계속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매우 높다"…비트코인, 39일 만에 7만 달러 돌파[Bit코인]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14: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129,000
    • +4.59%
    • 이더리움
    • 4,978,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3.16%
    • 리플
    • 733
    • +2.52%
    • 솔라나
    • 249,400
    • +1.84%
    • 에이다
    • 681
    • +3.18%
    • 이오스
    • 1,174
    • +5.77%
    • 트론
    • 169
    • +0.6%
    • 스텔라루멘
    • 154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4.16%
    • 체인링크
    • 23,270
    • -1.4%
    • 샌드박스
    • 635
    • +3.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