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파리 패션위크 단독 PT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입력 2024-03-03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2024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피날레를 장식한 모델들이 도열해 있다. (사진제공=한섬)
▲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2024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피날레를 장식한 모델들이 도열해 있다. (사진제공=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자사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섬은 파리 16구에 있는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글로벌 패션 시장 공략을 위해 론칭한 별도의 컬렉션 ‘더 타임(THE TIME)’의 신제품 350종을 공개했다.

더 타임의 2024 F/W 디자인 콘셉트는 ‘컨피덴셜 클럽(Confidential Club)’으로,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브랜드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미를 중점적으로 부각한 디자인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 한섬, 타임 파리 패션위크 대표 제품 (사진제공=한섬)
▲ 한섬, 타임 파리 패션위크 대표 제품 (사진제공=한섬)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781,000
    • -3.39%
    • 이더리움
    • 4,538,000
    • -4.92%
    • 비트코인 캐시
    • 650,000
    • -6.47%
    • 리플
    • 716
    • -4.79%
    • 솔라나
    • 192,600
    • -7.09%
    • 에이다
    • 643
    • -5.86%
    • 이오스
    • 1,115
    • -5.83%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8
    • -4.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200
    • -6.03%
    • 체인링크
    • 19,820
    • -3.83%
    • 샌드박스
    • 623
    • -6.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