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이지’, 첫날 78만 판매…뮤비는 최단 1000만뷰 돌파

입력 2024-02-20 13: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쏘스뮤직
▲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새 음반인 미니 3집 ‘이지(EASY)’가 발매 당일 국내외 음반·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20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전날 오후 6시 발매한 ‘이지’는 당일 78만3358장이 팔리며 일간 피지컬 음반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지’는 타이틀곡 ‘이지’를 비롯해 ‘굿 본즈’(Good Bones), ‘스완 송’(Swan Song), ‘스마트’(Smart), ‘위 갓 투 쏘 머치’(We got to so much) 등 5곡으로 구성한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이지’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시간여 만인 20일 오전 7시 14분께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는 르세라핌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000만 회 달성 신기록이다. ‘이지’ 뮤직비디오 또한 20일 오전 10시 기준 미국과 캐나다 등 5개 국가·지역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포함해 40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 랭크됐다.

국외서도 인기다. 이날 오전 10시까지 일본, 캐나다, 칠레 멕시코 등 18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세계 최대 음악시장인 미국과 일본에서 두드러진 성적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미니 3집 발매를 기념해 유튜브와 함께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564,000
    • -1.44%
    • 이더리움
    • 4,521,000
    • -4.7%
    • 비트코인 캐시
    • 656,000
    • -4.3%
    • 리플
    • 731
    • -1.75%
    • 솔라나
    • 194,600
    • -4.14%
    • 에이다
    • 652
    • -2.69%
    • 이오스
    • 1,140
    • -1.3%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60
    • -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50
    • -3.19%
    • 체인링크
    • 19,870
    • -1.73%
    • 샌드박스
    • 629
    • -4.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