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24-01-26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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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6일부터 3일간 무상 점검 실시
“안전한 귀성길 도움되고자 마련”

▲현대자동차, 기아 양재 본사. (사진제공=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기아 양재 본사. (사진제공=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설 연휴를 맞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무상 점검 기간은 2월 6일부터 8일까지다.

현대차·기아는 설 연휴 귀성길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돕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항목은 △오일류 △공조장치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 △브레이크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며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기차는 EV 냉각수 및 고전압 배터리 등도 추가 점검 대상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현대자동차 ‘마이현대(myHyundai)’ △기아 ‘마이기아(MyKia)’ △제네시스 ‘마이제네시스(MYGENESIS)’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후 현대차 고객은 전국에 있는 블루핸즈, 기아 고객은 직영 서비스센터 및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 점검 쿠폰을 제시한 후 차량 검사를 받으면 된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에 도움이 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기아 고객이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점검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각 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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