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맥주, 소비자 CF 모델 선발

입력 2009-06-03 13: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가 제품 모델 '빅뱅'과 함께 2차 CF를 함께 촬영할 소비자 모델을 선발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오는 10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쿨가이 빅뱅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남긴 소비자 중 20명을 선발, 이 달 중순경 빅뱅과 함께 CF 촬영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선발된 소비자모델은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일정과 장소는 당첨자들에게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1차 CF에서 선발된 연기자만이 참여해 많은 빅뱅 팬과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많았다"며 "이에 따라 2차 CF에서는 소비자 모델을 기용해 참여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정된 20명의 소비자 모델에게는 빅뱅의 친필싸인이 담긴 VCD와 기념촬영의 기회가 제공되며, 주류 광고의 특성상 20세 이상의 소비자만이 참가가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09:5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81,000
    • -1.12%
    • 이더리움
    • 4,230,000
    • -3.56%
    • 비트코인 캐시
    • 819,000
    • +0.8%
    • 리플
    • 2,785
    • -2.49%
    • 솔라나
    • 184,400
    • -3.61%
    • 에이다
    • 546
    • -4.04%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6
    • -2.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20
    • -4.95%
    • 체인링크
    • 18,280
    • -4.19%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