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가전 브랜드 '모드비' 신세계 타임스퀘어 첫 오프라인 매장 개점

입력 2023-11-23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인 가구ㆍ신혼부부 저격한 618리터 용량 '피트인' 냉장고 선봬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모드비'의 최초 오프라인 매장. (사진제공=케리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모드비'의 최초 오프라인 매장. (사진제공=케리어)

캐리어는 출시한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최초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이다. 캐리어는 이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나만의 컬러 및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2층에서 618리터(ℓ) 용량의 '피트인(Fit-in)' 냉장고와 와인에디션 냉장고 등 다양한 모드비의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은색의 '피트인' 냉장고는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용량으로, 냉장고가 튀어나오지 않아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다. 제품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인 와인에디션 냉장고는 나무 선반에 총 16병의 와인 보관도 가능하다. 캐리어는 앞으로 1인 가구에 맞는 공간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주방가전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캐리어 관계자는 "MZ세대의 감성을 맞춘 모드비가 최초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모드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오프라인 매장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공공 “오른다 vs 민간 “내린다”…들쑥날쑥 아파트값 통계에 시장 혼란 가중 [도돌이표 통계 논란①]
  • ‘호실적’에도 웃지 못하는 식품업계...가격인상 압박 눈치만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사전청약 제도, 시행 3년 만에 폐지…공사원가 상승·부동산 경기 불황에 ‘정책 좌초’
  • 변우석·장기용·주우재 모아놓은 ‘권문수 컬렉션’…홍석천 보석함급? [해시태그]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살해 의대생' 신상도 싹 털렸다…부활한 '디지털 교도소', 우려 완전히 지웠나 [이슈크래커]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10: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54,000
    • +2.05%
    • 이더리움
    • 4,133,000
    • +0.8%
    • 비트코인 캐시
    • 611,500
    • +1.16%
    • 리플
    • 708
    • +1%
    • 솔라나
    • 205,900
    • +2.29%
    • 에이다
    • 610
    • -0.16%
    • 이오스
    • 1,096
    • +1.11%
    • 트론
    • 175
    • -2.23%
    • 스텔라루멘
    • 146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800
    • -0.69%
    • 체인링크
    • 18,830
    • -0.79%
    • 샌드박스
    • 580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