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입력 2023-11-10 12: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투자증권 유튜브 콘텐츠 '좋은일잘러' 썸네일. (사진=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유튜브 콘텐츠 '좋은일잘러' 썸네일. (사진=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투자로그인’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투자로그인 구독자는 이날 기준 약 102만 명으로, 지난해 말(17만 명)과 비교하면 10개월 만에 약 85만 명의 구독자가 증가했다.

가파른 성장의 요인으로는 NH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채널 운영 전략이 꼽힌다. NH투자증권은 올 초 ‘투자로그인’을 ‘가능성을 키우는 업생 채널’을 콘셉트로 리뉴얼 해 MZ 시청자들을 타겟으로 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에 주력해 왔다.

해당 시리즈가 종료된 8월에는 70만 명을 넘어섰다. 이후 ‘좋은일잘러’라는 신규 콘텐츠를 론칭 후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달성했다. ‘좋은일잘러’는 인기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에서의 사소한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이날 오후 4시에 1편인 유기견 보호소 봉사 체험기가 공개되며, 번식장의 충격적인 실태로 이슈가 된 ‘화성번식장 구조견’들의 근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비건 체험, 헌 옷 리사이클링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월 1회씩 유튜브 투자로그인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좋은일잘러’ 영상을 통한 기부도 진행한다. 감상 후 시청자들이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당 3000원을 적립해 시리즈 종료 후 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유튜브 ‘NH투자증권’ 채널에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투자로그인’ 채널에서는 미래의 핵심 고객인 MZ세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윤병운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증권발행실적보고서
[2025.12.02] 투자설명서(일괄신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86,000
    • -2.99%
    • 이더리움
    • 4,511,000
    • -3.69%
    • 비트코인 캐시
    • 841,500
    • -1.75%
    • 리플
    • 3,041
    • -2.84%
    • 솔라나
    • 198,700
    • -4.24%
    • 에이다
    • 622
    • -5.33%
    • 트론
    • 428
    • +0.23%
    • 스텔라루멘
    • 359
    • -4.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50
    • -1.94%
    • 체인링크
    • 20,300
    • -4.56%
    • 샌드박스
    • 210
    • -5.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