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NBAㆍMLB서 브랜드 노출…“스포츠 마케팅 강화”

입력 2023-10-23 13: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넥센타이어가 미국 지역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미국 지역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미국프로농구(NBA)·미국프로야구(MLB)·전미대학체육협회(NCAA) 등에 브랜드를 광고하며 미국 시장 내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넥센타이어는 이달부터 2023~2024시즌을 새로 시작한 NBA의 LED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에 나선다. 로스앤젤레스(LA),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샬럿, 디트로이트, 인디애나, 댈러스 등 7개 구단 홈 및 어웨이 경기를 통해 미국 전역에 브랜드를 광고하겠다는 계획이다.

내년 3월부터 시작하는 2024시즌 MLB 경기장 홈플레이트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알린다. 클리블랜드, 애틀란타, 샌디에고, 뉴욕, 필라델피아, 토론토, LA 등 6개 구단 경기 중 넥센타이어가 노출될 예정이다.

NCAA에서는 텍사스를 연고지에 둔 대학농구팀 홈 경기에서 내달부터 브랜드를 노출한다.

넥센타이어는 브랜드 노출뿐만 아니라 미국 지역 주요 거래선에게 경기 관람을 초청하는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미국 현지에 연구개발(R&D)센터와 법인을 두고 있는 넥센타이어는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애너하임 덕스’와 ‘시카고 블랙호크스’ 구단을 후원하는 등 미국 내 주요 인기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대표이사
대표이사 회 장 강병중 대표이사 부회장 강호찬 대표이사 사 장 김현석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안내)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59,000
    • +0.56%
    • 이더리움
    • 4,335,000
    • +1.95%
    • 비트코인 캐시
    • 847,500
    • +2.36%
    • 리플
    • 2,817
    • +0.32%
    • 솔라나
    • 187,000
    • +2.02%
    • 에이다
    • 546
    • -1.62%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17
    • +0.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500
    • -0.34%
    • 체인링크
    • 18,520
    • +0.65%
    • 샌드박스
    • 173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