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구호', 시각장애 어린이 개안 수술 지원

입력 2009-05-21 18: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6번째 '하트 포 아이' 도네이션 티셔츠 출시

제일모직의 여성복브랜드 구호(KUHO)는 6번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도네이션(기부)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이란 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은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된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62명의 시각 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다.

이번 티셔츠는 전국 구호 매장에서 1200장 한정 판매되며, 판매 기금 전액은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개안 수술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행사에는 구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씨와 션&정혜영 부부, 가수 서인영, 모델 한혜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이 참여한다.

이번 티셔츠는 '하트'를 주제로 디자인됐으며, 각기 다른 크기와 재질의 단추를 하트모양으로 장식해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손으로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친환경 유기 소재로 제작돼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는 의미도 더했다. 가격은 8만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서울 미세먼지 '나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35,000
    • -1.51%
    • 이더리움
    • 4,230,000
    • -3.86%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0.37%
    • 리플
    • 2,787
    • -2.79%
    • 솔라나
    • 183,700
    • -4.07%
    • 에이다
    • 550
    • -4.35%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16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10
    • -5.46%
    • 체인링크
    • 18,280
    • -5.04%
    • 샌드박스
    • 173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