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침대=과학' TV 광고...조회수 1000만 뷰 달성

입력 2023-09-18 18: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스침대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신규 TV 광고인 ‘침대=과학’이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1000만 뷰 달성은 올해 상반기 공개한 '아침 사과', '초콜릿' 편이 세운 24일 기록보다 7일 빠른 17일 만에 이뤄져 더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침대=과학이라는 에이스침대의 헤리티지를 모델 박보검과 함께 현대적인 감각으로 살려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냈다는 게 대체적인 평가다.

광고 속에 나오는 1993년의 에이스침대 광고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1993년생 박보검이 2023년에 ‘침대는 과학이다’를 다시 말하는 점과 레시피편 의상 색과 당시 모델의 의상 색이 동일한 점도 흥미로운 대목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창립 이후 60년 동안 침대 업계의 리딩 브랜드 역할을 해왔다"며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만들어 내고 선순환을 이루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안성호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12] 분기보고서 (2025.09)
[2025.08.08] 반기보고서 (2025.0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80,000
    • +2.48%
    • 이더리움
    • 4,694,000
    • +3.32%
    • 비트코인 캐시
    • 886,500
    • +2.31%
    • 리플
    • 3,123
    • +2.7%
    • 솔라나
    • 205,800
    • +4.2%
    • 에이다
    • 647
    • +4.02%
    • 트론
    • 426
    • +0%
    • 스텔라루멘
    • 364
    • +1.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0.96%
    • 체인링크
    • 20,970
    • +1.6%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