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7월 해외직소싱 상품 매출 3.2배 증가”

입력 2023-08-18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델이 18일 이마트24에서 이색 안주 '아임e 구운땅콩볼'을 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모델이 18일 이마트24에서 이색 안주 '아임e 구운땅콩볼'을 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자사의 지난달 해외직소싱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배(21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별로 보면 스낵류를 비롯한 각종 안주류와 음료류가 대다수를 차지했다. 군밤이나 감자와 같이 곡물을 소재로 한 안주류와 탄산음료가 월간 매출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이마트24는 18일부터 간편간식은 물론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이색 안주 ‘아임e 구운땅콩볼’과 제로칼로리 음료인 ‘비다 제로’ 2종을 선보이며 해외직소싱 상품군을 확대한다.

‘아임e 구운땅콩볼 120g’은 땅콩 재배로 유명한 인도네시아가 원산지다. 비다 제로 2종은 스파클링 음료 특유의 청량함과 과일 향미가 있다.

한지안 이마트24 해외소싱MD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해외직소싱 상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한채양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횡령ㆍ배임혐의발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연말에 ‘바이오 상장 러시’…흥행 불붙었다
  • 쿠팡 청문회, 17일 확정…김범석 의장 출석 여부 ‘최대 쟁점’[이커머스 보안 쇼크]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문제가 문제
  • 새내기주 평균 130%↑…바이오·AI·반도체·K-뷰티가 이끈 '섹터 장세'
  • 단순 배탈과 차원이 다르다…‘노로바이러스’ 어떻게 피하나 [e건강~쏙]
  • ‘피부 미인’ 만드는 K재생 흡수기술⋯세계 여심 흔든다[차세대 K뷰티 슬로우에이징]
  • 물려주고 눌러앉고…서울 주택시장 '매물 잠김' 심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1:1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49,000
    • -1.2%
    • 이더리움
    • 4,630,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859,500
    • -3.75%
    • 리플
    • 3,078
    • -0.26%
    • 솔라나
    • 198,600
    • -0.45%
    • 에이다
    • 641
    • +1.75%
    • 트론
    • 419
    • -2.56%
    • 스텔라루멘
    • 357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80
    • -0.43%
    • 체인링크
    • 20,310
    • -1.74%
    • 샌드박스
    • 208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