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국가고객만족도 음원 서비스 3년 연속 1위

입력 2023-05-08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플로(FLO)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플로는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10~50대까지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최고점을 받았다. 요금제의 다양성, 정보ㆍ메뉴 검색의 용이성, 문의ㆍ접수 채널 이용 편리성 등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3년 연속 NCSI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플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쓸수록 진화하는 AI 기반의 맞춤형 음악플랫폼이다. 뮤직 홈에서부터 차트, 보관함까지 서비스 전역에 걸쳐 세밀한 퍼스널 뮤직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누구나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플로는 작년 7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돼 자신만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김동훈 드림어스컴퍼니 대표는 “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의미가 크다”라며 “음악플랫폼 플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서비스로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취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사용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92,000
    • +1.26%
    • 이더리움
    • 4,570,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871,500
    • +2.95%
    • 리플
    • 3,038
    • -0.39%
    • 솔라나
    • 199,100
    • +0.56%
    • 에이다
    • 623
    • +0.16%
    • 트론
    • 429
    • +0.7%
    • 스텔라루멘
    • 361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23%
    • 체인링크
    • 20,860
    • +2.51%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