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표’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23-04-09 08: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음달 7일까지 10개 매장 운영

▲삼성스토어 청담점에 설치된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의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스토어 청담점에 설치된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의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의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간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력표는 갤럭시 브랜드와 시력검사표를 합성해 만든 명칭이다.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의 우수성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삼성전자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A4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삼성스토어 10개 매장 외벽 혹은 옥상에 설치했다.

이 프로젝트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 엑스(Social X) 프로젝트’도 새롭게 진행한다. X(엑스)는 틀에 갇히지 않은 실험적(Experimental)인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기하급수적(Exponential)으로 영향력이 퍼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은 “소셜 엑스 프로젝트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더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제로 소주만 마셨는데"…믿고 먹은 '제로'의 배신?
  • "긴 휴가가 좋지는 않아"…가족여행은 2~3일이 제격 [데이터클립]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15:1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21,000
    • +3.59%
    • 이더리움
    • 4,221,000
    • +2.85%
    • 비트코인 캐시
    • 615,500
    • +4.94%
    • 리플
    • 733
    • +1.81%
    • 솔라나
    • 196,200
    • +7.27%
    • 에이다
    • 639
    • +2.24%
    • 이오스
    • 1,144
    • +3.81%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57
    • +2.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000
    • +2.47%
    • 체인링크
    • 19,210
    • +3.11%
    • 샌드박스
    • 613
    • +3.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