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출시 4년 만에 매출 3배 성장

입력 2023-01-12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리온)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2018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매출이 3배 성장했다고 12일 밝혔다.

건강 트렌드가 지속하는 가운데 식사 대용식으로 그래놀라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면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출시 첫해 연 매출 43억 원을 기록한 이후 2022년에는 134억 원을 달성했다. 국내 시리얼 시장 내에서 그래놀라의 점유율이 콘플레이크를 넘어선 가운데, 오리온은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그래놀라 시장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이다. 국산쌀과 귀리, 호밀 등을 그대로 가공해 국내에서 100% 제조하고 있다.

‘과일’과 ‘검은콩’ 등 자연 원물을 강조한 라인업부터 ‘단백질’ 등 건강 콘셉트 제품, 오리온 스테디셀러 과자와 협업한 ‘고래밥’과 ‘다이제’, 가볍고 바삭한 식감의 ‘ 팝’, 순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 100%’ 등 국내 그래놀라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13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간편한 식사 대용식으로 그래놀라를 찾는 소비자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마켓오네이처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그래놀라 시장을 주도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신인왕' 정조준 황준서, 한화 5연패 탈출의 열쇠될까 [프로야구 26일 경기 일정]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81,000
    • +0.09%
    • 이더리움
    • 4,503,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684,000
    • -0.22%
    • 리플
    • 753
    • -0.13%
    • 솔라나
    • 206,500
    • -1.99%
    • 에이다
    • 673
    • -0.88%
    • 이오스
    • 1,177
    • -4.54%
    • 트론
    • 167
    • +1.83%
    • 스텔라루멘
    • 163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750
    • -1.56%
    • 체인링크
    • 21,320
    • +0.52%
    • 샌드박스
    • 665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