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올해 비타500 베스트 영상 뽑아주세요”

입력 2022-12-02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광동제약)
(사진제공=광동제약)

광동제약은 ‘비타500’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 ‘온국민온에어’가 올해의 비타500 영상 대표작을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500 온국민온에어’는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응모하는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이다.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약 1000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얻었다. 응모작 가운데 선정된 120편은 120일 동안 매일 한 편씩 공중파 TV 광고로 송출됐다.

광동제약은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에 보내준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15일까지 광동상회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소비자 참여 영상 중 전문가 사전 심사를 통해 최종 후보작 영상 10편이 선정됐으며, 이 가운데 최대 3편에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광동상회 유료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LG 스탠바이미, 아이패드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명예의 전당 투표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후보 1명에게는 호텔 식사권과 광동한방병원 건강검진권이 증정된다.

광동제약 담당자는 “TV 광고로 송출됐던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들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가 한 번 더 조명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투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타500은 국민 브랜드로서 소비자 목소리에 주목하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65,000
    • +0.24%
    • 이더리움
    • 4,734,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1.1%
    • 리플
    • 742
    • -0.54%
    • 솔라나
    • 202,800
    • +0.35%
    • 에이다
    • 673
    • +0.75%
    • 이오스
    • 1,172
    • +0.09%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62
    • -1.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500
    • +0.52%
    • 체인링크
    • 20,080
    • -1.13%
    • 샌드박스
    • 659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