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SK(주) '어스윗어스' 캠페인 기업PR대상

입력 2022-11-30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구와 함께 '스윗'한 일상 보내기

▲SK주식회사의 '어스윗어스' 캠페인 종합 편. (사진제공=SK)
▲SK주식회사의 '어스윗어스' 캠페인 종합 편. (사진제공=SK)

▲김형준 SK(주) 브랜드담당 부사장.
▲김형준 SK(주) 브랜드담당 부사장.
SK는 캠페인 등을 통해 지난 1998년부터 25년 가까이 우리 사회의 다양한 ‘행복’의 모습을 일관되게 전달해 왔습니다. 올해 SK 캠페인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ESG 를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어스윗어스(Earth with Us)’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캠페인은 우리가 지구와 함께할수록 우리도,지구도 모두 더 스윗해 질 수 있다는 의미를 중의적 표현을 통해 위트 있게 반영했습니다. SK의 다양한 ESG 실천 노력 중 ‘친환경’ 활동을 중심으로 우리 모두의 실천이 쌓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환경에 관심이 많고, 친환경 활동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는 바로 우리입니다. 전기 절약, 잔반 줄이기, 올바른 쓰레기 배출,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일상 속 작은 실천참여가 우리의 지구를 조금 더 스윗하게 만드는 일에 기여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어스윗어스’ 캠페인은 △에너지(Energy) △테이블(Table) △웨이스트(Waste) △그린(Green) △무브(Move)등 5개 영역의 챌린지 형태의 ‘참여형 캠페인’입니다. 5가지 영역을 대표하는 각각의 앰배서더를 선정, 매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하고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자발적으로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약 2개월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동안 3만 명 이상이 챌린지에 참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SK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더 큰 행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업PR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이투데이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S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장 주문'인데, 수수료 내라고요?"…배달음식값 더 오를까 '노심초사' [이슈크래커]
  • 작년 로또 번호 중 가장 많이 나온 번호는 [데이터클립]
  • 최태원·노소영 ‘세기의 이혼소송’…상고심 쟁점은
  • 단독 그 많던 카드 모집인 어디로…첫 5000명 선 붕괴
  • '주가 급락' NCT·김희철 원정 성매매·마약 루머…SM 입장 발표
  • 윤민수, 전 부인과 함께 윤후 졸업식 참석…사진 보니
  • 6월 모평 지난 ‘불수능’ 수준…수험생들 “어려웠다”
  • 비트코인, 美 고용 지표 둔화 속 7만1000달러 일시 터치…5월 비농업 지표 주목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6.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350,000
    • +2.36%
    • 이더리움
    • 5,265,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670,500
    • +3.15%
    • 리플
    • 732
    • +0.55%
    • 솔라나
    • 239,000
    • +3.82%
    • 에이다
    • 640
    • +0.95%
    • 이오스
    • 1,118
    • +1.18%
    • 트론
    • 157
    • -0.63%
    • 스텔라루멘
    • 148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000
    • +3.59%
    • 체인링크
    • 24,790
    • +0.69%
    • 샌드박스
    • 642
    • +2.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