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BI 정립…신규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 공개

입력 2022-11-16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출범 이후 최초로 기업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고 신규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내일의 차이’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동등하게 주어지지만, 현대차증권은 고객의 자산과 시간 관리를 통해 보다 풍요롭고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가치 있는 삶의 시간이라는 브랜드 에센스 아래 △Credibility(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서비스) △Innovation(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 △Expertise(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 △Possibility(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 등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내세웠다.

아울러 현대차증권은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총 3편의 신규 기업PR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각각의 공간에서 풍요롭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고객들의 내일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가는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신규 기업PR 광고영상은 이달 16일부터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퇴근길 직장인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버스 광고도 진행한다. 또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다.

현대차증권 최병철 사장은 “이번 BI 정립과 광고를 통해 현대차증권이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임직원과 공유하고,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증권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배형근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5] 일괄신고추가서류(파생결합사채-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2025.12.04] 투자설명서(일괄신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00,000
    • -2.3%
    • 이더리움
    • 4,532,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0.88%
    • 리플
    • 3,037
    • -2.35%
    • 솔라나
    • 198,500
    • -3.64%
    • 에이다
    • 616
    • -5.81%
    • 트론
    • 433
    • +1.41%
    • 스텔라루멘
    • 359
    • -4.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10
    • -1.91%
    • 체인링크
    • 20,330
    • -3.92%
    • 샌드박스
    • 211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