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 대상 디지털 마케팅 강의 실시

입력 2022-09-02 13: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배달앱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상생의 선순환 ESG 경영실천을 통한 자영업자 지원 프로그램으로 법률, 세무, 상권분석, 마케팅 등 사업장 운영에 필수적인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 됐다. 경기테크노파크 김태호 책임연구원이 '블로그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블로그 만들기, 등 최신 자영업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진행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돈가뭄' 시달리는 건설사…은행 건설업 연체율 1% 넘었다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드라마 '눈물의 여왕' 마지막화…불사조 김수현, 김지원과 호상 엔딩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 상환 임박 공포에 후퇴…"이더리움 ETF, 5월 승인 비관적"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10:2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77,000
    • -1.32%
    • 이더리움
    • 4,684,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677,000
    • -1.81%
    • 리플
    • 734
    • -2.13%
    • 솔라나
    • 197,700
    • -3.09%
    • 에이다
    • 661
    • -2.22%
    • 이오스
    • 1,135
    • -2.32%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62
    • -1.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2.48%
    • 체인링크
    • 19,880
    • -3.21%
    • 샌드박스
    • 644
    • -2.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