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구호, "영화 보고 기부도 하고"

입력 2009-03-24 18: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모직 여성복 '구호'(KUHO)는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을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를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와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구호와 메가박스는 앞으로 매월 25일을 '기부 데이'로 정하고 이날 영화 관람고객 1인당 100원씩을 적립, 1년 누적액을 이용해 삼성의료원 안과 의료진과 함께 전국의 시각장애 어린이 개안수술을 지원한다.

또 구호의 디자이너 정구호 상무가 디자인한 카드(엽서)를 매달 25일 전국 메가박스 고객에게 준다. 12종류로 구성된 이 카드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티셔츠를 증정하고 13명을 추첨해 1년 무료 영화관람권도 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96,000
    • +0.11%
    • 이더리움
    • 5,313,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647,500
    • +0.7%
    • 리플
    • 724
    • -0.28%
    • 솔라나
    • 231,500
    • -0.98%
    • 에이다
    • 633
    • +0.96%
    • 이오스
    • 1,136
    • +0.8%
    • 트론
    • 159
    • +1.27%
    • 스텔라루멘
    • 148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950
    • -1.16%
    • 체인링크
    • 25,650
    • -0.58%
    • 샌드박스
    • 629
    • +3.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