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입력 2009-03-24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의 명화 시리즈 광고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24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하는 ‘제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수상작에는 ‘LG브랜드 명화 시리즈’(광고회사 HS애드)가 인쇄부문 대상작에 이름을 올렸고, KTF의 ‘내 인생의 쇼’편이 전파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의 ‘LG브랜드 명화 시리즈’는 명화와 LG브랜드와의 만남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로 표현함으로써 LG브랜드의 아이덴터티인 ‘고객에 대한 사랑’을 잘 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85,000
    • -0.16%
    • 이더리움
    • 5,046,000
    • +0.48%
    • 비트코인 캐시
    • 609,500
    • +0.58%
    • 리플
    • 693
    • +2.21%
    • 솔라나
    • 204,400
    • -0.73%
    • 에이다
    • 586
    • -0.34%
    • 이오스
    • 937
    • +0.21%
    • 트론
    • 163
    • -0.61%
    • 스텔라루멘
    • 13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850
    • -1.41%
    • 체인링크
    • 20,980
    • -1.13%
    • 샌드박스
    • 545
    • +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