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두 번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 선봬

입력 2022-07-15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곡 배경음악으로 사용…3편의 영상 15일부터 온에어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일리톨은 작년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캠페인도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해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이날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내달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 이창엽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1]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83,000
    • +0.92%
    • 이더리움
    • 4,566,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3.01%
    • 리플
    • 3,046
    • +0.07%
    • 솔라나
    • 199,000
    • +0.51%
    • 에이다
    • 623
    • +0.65%
    • 트론
    • 430
    • +0.94%
    • 스텔라루멘
    • 361
    • -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69%
    • 체인링크
    • 20,810
    • +2.46%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