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싱가포르관광청과 칠리크랩 활용 제품 선봬

입력 2022-07-04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싱가포르 관광청 컬래버 상품. (BGF리테일)
▲싱가포르 관광청 컬래버 상품. (BGF리테일)

편의점 CU가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잡고 싱가포르 대표 음식인 칠리크랩을 활용한 냉장 HMR과 비첸향 육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싱가포르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집 앞에서 해외 미식 경험을 제공해 여행 선호 국가로 떠오르는 싱가포르 여행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싱가포르 HMR은 피자와 핫도그 2종으로 출시된다. 싱가포르 수제 육포 브랜드 비첸향(bee cheng hiang) 2종도 각 2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비첸향 육포는 고기를 대나무로 만든 체에 넓게 펼친 다음 특제 소스를 발라 훈연한 음식으로 싱가포르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할 특산품으로 꼽힌다. 편의점에서 비첸향 육포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U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CU는 정부가 싱가포르와의 트래블버블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지난해 6월 도시락, 햄버거, 샌드위치로 구성된 간편식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김준휘 BGF리테일 상품개발팀 MD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이번 협업 상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현지의 맛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집 앞 편의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852,000
    • -1.4%
    • 이더리움
    • 4,529,000
    • -4.55%
    • 비트코인 캐시
    • 659,000
    • -4.08%
    • 리플
    • 734
    • -1.21%
    • 솔라나
    • 191,900
    • -6.16%
    • 에이다
    • 649
    • -3.42%
    • 이오스
    • 1,147
    • -1.38%
    • 트론
    • 170
    • -1.73%
    • 스텔라루멘
    • 160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50
    • -3.63%
    • 체인링크
    • 19,810
    • -2.12%
    • 샌드박스
    • 627
    • -4.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