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뷰티 카테고리 강화…이니스프리·참존·씨엠에스랩과 MOU

입력 2022-07-04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티몬-뷰티3사 MOU (티몬)
▲티몬-뷰티3사 MOU (티몬)

티몬은 뷰티 브랜드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뷰티(Beauty)’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티몬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inisfree)’와 38년 피부 전문기업 ‘참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등을 보유한 씨엠에스랩 3사와 각각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티몬에 따르면 각 사가 지닌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뷰티 콘텐츠를 확대하고 티몬과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티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티몬이 가진 콘텐츠 경쟁력과 각 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결합하여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개발하고, 티몬 단독 기획상품과 더불어 신상품 선런칭, 주력 상품 콘텐츠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뷰티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지난 6월 기준 티몬 뷰티 브랜드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이상 늘어나며 빠른 성장세를 나타냈다. 올해도 티몬의 노하우가 집약된 전문화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해 신장세를 가속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93,000
    • -1.13%
    • 이더리움
    • 4,537,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1.49%
    • 리플
    • 759
    • -1.81%
    • 솔라나
    • 213,600
    • -3.57%
    • 에이다
    • 680
    • -1.88%
    • 이오스
    • 1,232
    • +1.15%
    • 트론
    • 168
    • +1.82%
    • 스텔라루멘
    • 165
    • -2.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4.37%
    • 체인링크
    • 21,170
    • -2.35%
    • 샌드박스
    • 670
    • -2.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