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구두 브랜드가 가구를?···갤러리아百, 프랑스 ‘벨루티’ 팝업 국내 첫 오픈

입력 2022-05-11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명품관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명품관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6월2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쉽(ART OF CRAFTSMANSHIP)’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벨루티는 기존에 구두, 가방, 지갑 등 가죽 제품들로 유명한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갤러리아에서 국내 처음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의자 △소파 △테이블 등 가구에서부터 홈&오피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가구 제품들은 소재, 색상 등 취향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며 이니셜, 타투 등을 추가해 나만의 리빙 제품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주문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 장인들이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균 7~8개월 소요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기존에 전개하던 카테고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적극 확장해나가고 있다”면서 “갤러리아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의미있는 변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94,000
    • +1.75%
    • 이더리움
    • 4,654,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894,500
    • +0.96%
    • 리플
    • 3,107
    • +2.04%
    • 솔라나
    • 200,900
    • +1.36%
    • 에이다
    • 636
    • +1.76%
    • 트론
    • 427
    • +0%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90
    • -0.92%
    • 체인링크
    • 20,830
    • +0%
    • 샌드박스
    • 212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