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하반기 TV 시장 공략”

입력 2022-04-28 12: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28일 열린 1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하반기에 TV 시장은 성수기에 진입하며 TV 수요 증가에 여러 기회 요인이 있으나 거시 경제 측면에서 여러 변수가 존재해 (시장 상황을) 예측하기 어렵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프리미엄과 초대형 스크린의 수요는 여전히 견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네오 QLED 8K 그리고 초대형 마이크로 LED 같은 프리미엄 제품군 중심으로 하반기 시장 수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와 갈등 직전…민희진, 뉴진스 MV 감독과 나눈 대화 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돈가뭄' 시달리는 건설사…은행 건설업 연체율 1% 넘었다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드라마 '눈물의 여왕' 마지막화…불사조 김수현, 김지원과 호상 엔딩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 상환 임박 공포에 후퇴…"이더리움 ETF, 5월 승인 비관적"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12: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529,000
    • -2.92%
    • 이더리움
    • 4,572,000
    • -4.19%
    • 비트코인 캐시
    • 661,500
    • -5.23%
    • 리플
    • 724
    • -3.85%
    • 솔라나
    • 194,700
    • -6.12%
    • 에이다
    • 651
    • -4.82%
    • 이오스
    • 1,120
    • -5.33%
    • 트론
    • 172
    • -1.15%
    • 스텔라루멘
    • 160
    • -4.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50
    • -4.43%
    • 체인링크
    • 19,810
    • -4.3%
    • 샌드박스
    • 634
    • -5.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