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J푸드빌과 '비스포크 큐거' 마케팅 확대

입력 2022-04-21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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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부터 빕스 전 지점에서 ‘비스포크 큐커’ 기획존 운영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빕스 반포역점 비스포크 기획존에서 비스포크 큐커와 CJ푸드빌과의 협업 마케팅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빕스 반포역점 비스포크 기획존에서 비스포크 큐커와 CJ푸드빌과의 협업 마케팅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CJ푸드빌과 함께 다채로운 ‘비스포크 큐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CJ푸드빌의 대표 외식 브랜드인 빕스 전국 27개 매장에서 비스포크 큐커 기획존을 운영한다. 빕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샐러드바에서 비스포크 큐커로 조리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삼성닷컴에서 운영하는 ‘큐커 식품관’에는 CJ푸드빌이 새롭게 입점한다. CJ푸드빌은 레스토랑 셰프의 레시피를 반영한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파스타·볶음밥 등 특별한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큐커 식품관을 통해 선보인다. CJ푸드빌은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자동 조리 설정) 기능을 이용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를 큐커 전용 메뉴도 새롭게 출시했다.

삼성전자와 CJ푸드빌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홈파티용 ‘빕스X큐커 에디션 홈파티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CJ푸드빌과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빕스 매장 내 제품 경험, 전용 밀키트 출시 등 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스포크 큐커 사용자들이 특별한 요리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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