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배우 김희선 앞세워 패션앱 ‘퀸잇’ 광고 선보여

입력 2022-04-15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은 4월 15일부터 40대 여성 대표 패션 앱인 <퀸잇>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은 퀸잇의 신규 TVC 캠페인의 한 장면.
 (이노션 제공)
▲이노션은 4월 15일부터 40대 여성 대표 패션 앱인 <퀸잇>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은 퀸잇의 신규 TVC 캠페인의 한 장면. (이노션 제공)

현대자동차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노션)가 15일 40대 여성 대표 패션 애플리케이션 ‘퀸잇’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퀸잇은 40대 여성을 위한 패션 앱으로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1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퀸잇은 이번 캠페인에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발탁해 MZ세대를 위한 패션 앱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다. 퀸잇은 현재 40대 여성들이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겪는 불편함인 너무 짧거나 딱 달라붙는 스타일, 한 철밖에 못 입는 낮은 퀄리티 대신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패션 앱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퀸잇은 이날 ‘퀸들이 주인공인 패션앱의 탄생, 퀸잇’ 이라는 15초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22일에는 퀄리티편, 분위기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퀸잇 측은 총 세 편의 캠페인을 TV광고, 수도권 지역 옥외 매체와 다양한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이윤경 이노션 팀장은 “퀸잇을 단순히 40대 여성 패션 앱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닌, 기존 온라인 패션 시장과는 완전히 격이 다른 ‘퀸잇’의 탄생을 알리고 더 나아가 40대 여성을 지지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했다”고 밝혔다.

양형원 퀸잇 마케팅팀장은 “이번 퀸잇 캠페인을 통해 40대 여성들이 퀸들의 눈높이에 맞춘 스타일, 분위기, 퀄리티가 있는 퀸잇에서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퀸잇은 2020년 9월 출시된 패션 앱으로 누적 다운로드 400만 이상, 월 거래액 100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458,000
    • -3.44%
    • 이더리움
    • 4,630,000
    • -3.42%
    • 비트코인 캐시
    • 733,000
    • -9.11%
    • 리플
    • 738
    • -2.77%
    • 솔라나
    • 203,900
    • -9.05%
    • 에이다
    • 697
    • -3.06%
    • 이오스
    • 1,127
    • -4.41%
    • 트론
    • 166
    • -1.78%
    • 스텔라루멘
    • 162
    • -2.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400
    • -5.9%
    • 체인링크
    • 20,200
    • -5.61%
    • 샌드박스
    • 651
    • -4.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