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남선알미늄, BI 리뉴얼…고객친화 이미지 강화

입력 2022-04-11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거 트렌드 반영한 마케팅 전개”

▲고객친화 이미지를 강화한 남선알미늄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료제공=SM남선알미늄)
▲고객친화 이미지를 강화한 남선알미늄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료제공=SM남선알미늄)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남선알미늄은 창호 브랜드 ‘남선윈다트’, ‘남선가안샤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재단장 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선윈다트는 남선알미늄에서 직접 제작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창호 브랜드이며, 남선가안샤시는 남선알미늄의 축적된 창호 기술력과 우수한 단열성능이 어우러진 폴리염화비닐(PVC) 창호 브랜드다.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라는 각각의 특색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며 남선알미늄의 철학을 담았다.

특히 이번 BI는 75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선알미늄의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더욱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 요구에 부합되는 제품출시를 통해 고객 친화적 창호를 지속해서 선보일 방침이다. 남선알미늄은 리뉴얼 된 BI를 홈페이지, E-카탈로그, 카카오톡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기존 브랜드를 유지한 채 이미지와 슬로건을 리뉴얼 하며 최근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귀봉, 정순원(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7]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53,000
    • -1.93%
    • 이더리움
    • 4,627,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851,000
    • -4.27%
    • 리플
    • 3,061
    • -2.2%
    • 솔라나
    • 197,400
    • -3.8%
    • 에이다
    • 633
    • -2.31%
    • 트론
    • 419
    • -1.87%
    • 스텔라루멘
    • 356
    • -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1.71%
    • 체인링크
    • 20,430
    • -2.81%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