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디오 플랫폼 '플로'와 와인 마케팅

입력 2021-12-02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0만 병 판매 목표로 이달의 와인 행사도 전개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와인 성수기인 12월을 맞아 다양한 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와 손잡고 와인에 어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이 이마트24 매장 내 와인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플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이후 회원가입 시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24곡의 와인과 관련된 8개의 테마 플레이리스트가 구성돼 있다.

이마트는 올해 목표인 300만 병 판매 달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 1~11월까지 와인 230만 병을 판매했다.

우선 이달의 와인으로 '라크라사드'(9900원)를 선정했다. 많은 고객이 가성비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30만 병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와인인 △블라송 뒤 론 샤또네프 뒤 바쁘 750ml △멈 그랑 꼬르동 로제 브륏 750ml 등도 같이 선보인다. 특히 블라송 뒤 론 샤또네프 뒤 빠프 750ml를 4만6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24 손아름 와인MD는 “연말이 와인 최성수기인 만큼, 도전적인 목표를 갖고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성비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해, 연말 와인을 찾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일교차 큰 봄날, 심혈관질환 주의보 [e건강~쏙]
  • 뉴욕증시, 美 GDP 호조·금리 인하 기대에 상승…다우·S&P500 사상 최고
  • 또 저격한 한소희 “환승연애 아니야…혜리에게 묻고 싶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11: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675,000
    • +0.83%
    • 이더리움
    • 5,073,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810,500
    • +4.18%
    • 리플
    • 885
    • +0.91%
    • 솔라나
    • 268,400
    • +1.24%
    • 에이다
    • 920
    • -0.65%
    • 이오스
    • 1,565
    • +3.71%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97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8,100
    • +7.05%
    • 체인링크
    • 27,120
    • -1.74%
    • 샌드박스
    • 983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