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B2B 고객용 디지털 카탈로그' 오픈

입력 2021-10-18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등 정보 제공

▲LX하우시스 직원이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보고 있다. (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 직원이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보고 있다. (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B2B(기업 간 거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건설사, 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B2B 디지털 카탈로그에는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데이터, 정책&법규 등의 메뉴 등이 있다.

컴퓨터나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 바닥재, 벽지, 문, 단열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들의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 등으로 제공한다.

시공스토리 메뉴에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이 주거나 상업 시설에 실제 시공된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여러 시공 사례들은 가상현실(VR)로도 살필 수 있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기술데이터 메뉴에서는 각종 제품의 최신 인증서나 성적서를 받을 수 있고, 정책&법규 메뉴에서는 녹색건축법, 다중이용업소 법 등 건축과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법규를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B2B 고객들이 기존에는 영업사원에 물어봐야 했던 정보들을 이제는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더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고객ㆍ용도별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까지 가능해졌다"며 비대면 영업환경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향후 B2B 신규 고객 발굴 및 고객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1,320,000
    • +2.16%
    • 이더리움
    • 5,095,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807,500
    • +5.21%
    • 리플
    • 887
    • +0.45%
    • 솔라나
    • 266,200
    • +1.76%
    • 에이다
    • 933
    • +1.86%
    • 이오스
    • 1,520
    • -0.39%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95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600
    • +1.45%
    • 체인링크
    • 27,410
    • -1.01%
    • 샌드박스
    • 987
    • +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