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천만 리뷰’ 캠페인 이벤트…금 10돈·로봇청소기 등 증정

입력 2021-10-18 10: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올리브영)
(사진제공=CJ올리브영)

화장품 '천만 리뷰' 플랫폼으로 발돋움한 CJ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서 이를 기념하는 대규모 캠페인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함께 봐요, 천만 리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4일 온라인몰 누적 리뷰 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화장품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굳혔다. 옴니채널 기반의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로 방대한 상품 후기를 확보하고, 리뷰 전문성과 리워드 차별화를 앞세워 양질의 정보를 축적해온 성과다.

올리브영은 화장품 천만 리뷰 달성을 기념해 ‘천만 개’를 콘셉트로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식 온라인몰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캠페인에 나선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올리브영의 누적 리뷰 수를 동음이의어로 해석한 ‘천만 개(犬)’가 등장한다. 고객과 함께 쌓아온 압도적인 리뷰를 대형견으로 재치 있게 형상화한 것이다. ‘뷰티 리뷰 천만 개 시대’라는 메시지와 함께 올리브영에서 쇼핑할 땐 수많은 리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올리브영은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천만 리뷰 스탬프 찾기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상품을 직접 검색하거나 매장에서 모바일 앱을 켜고 상품 바코드를 스캔한 후, 리뷰를 읽다 보면 등장하는 ‘천만 리뷰 스탬프’를 클릭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 10돈, 로봇청소기, 태블릿 PC, CJ 기프트카드, CJ ONE 포인트 등 총 1억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에서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화장품 천만 리뷰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커머스를 넘어선 국내 대표 뷰티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공신력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리뷰를 통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리뷰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하이브 “민희진, 두나무·네이버 고위직 접촉…언제든 해임 가능”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탄핵 안 되니 개헌?”...군불만 때는 巨野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498,000
    • -0.57%
    • 이더리움
    • 4,239,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639,500
    • +1.83%
    • 리플
    • 724
    • +0.84%
    • 솔라나
    • 231,000
    • +2.03%
    • 에이다
    • 668
    • +5.53%
    • 이오스
    • 1,130
    • +1.35%
    • 트론
    • 173
    • -0.57%
    • 스텔라루멘
    • 150
    • +2.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350
    • +1.44%
    • 체인링크
    • 22,390
    • +16.43%
    • 샌드박스
    • 615
    • +1.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