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월마트와 손잡고 '오징어 게임' 티셔츠 판매

입력 2021-10-12 13: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넷플릭스 히트작 굿즈 판매하는 ‘넷플릭스 허브’ 온라인 매장 론칭

▲넷플릭스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오징어 게임' 티셔츠 (넷플릭스 자체 온라인 매장 캡처)
▲넷플릭스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오징어 게임' 티셔츠 (넷플릭스 자체 온라인 매장 캡처)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공식 굿즈가 월마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11일(현지시각)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넷플릭스가 월마트와 제휴를 맺어 넷플릭스 히트작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매장 ‘넷플릭스 허브’를 구축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해당 온라인 매장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인 ‘기묘한 이야기’, ‘위쳐’, ‘코코멜론’ 등의 공식 굿즈를 판매 중이다.

월마트는 다양한 디자인의 ‘오징어 게임’ 티셔츠를 곧 출시한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시 사이먼 넷플릭스 소비자 상품 담당 부사장은 “상품 판매도 중요하지만,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더욱 키우는 것이 진정한 가치”라며 굿즈 판매의 이유를 설명했다.

WSJ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이미 운영하고 있지만, OTT 가입자 확보 외 새로운 수익원을 발굴하고 자사 콘텐츠 홍보를 위한 전략의 하나로 월마트와의 제휴를 선택했다고 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3: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205,000
    • +1.96%
    • 이더리움
    • 4,909,000
    • +5.59%
    • 비트코인 캐시
    • 838,000
    • -2.44%
    • 리플
    • 3,099
    • +0.71%
    • 솔라나
    • 205,200
    • +2.86%
    • 에이다
    • 689
    • +7.49%
    • 트론
    • 419
    • +0%
    • 스텔라루멘
    • 373
    • +4.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1.04%
    • 체인링크
    • 21,100
    • +3.58%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