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 싸이킹’에는 스노우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페라리 레드, 웜다크 타이탄, 와인그라스 레드, 레드 나이트, 러스틱 오렌지, 아쿠아 블루, 밀키 그린, 라임 그린, 사하라 옐로우 등 9가지 컬러가 적용됐다.
LG전자 C&C(클리닝&쿡킹)사업부장 박영일 상무는 “고객들의 감성까지 고려한 화려한 컬러로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능적으로도 내부틈새가 없는 간편한 구조와 국내 최대 1.5리터 용량을 갖춘 ‘이지&클린 먼지통’을 적용해 세척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타원형의 강력한 싸이클론 시스템으로 흡입력을 유지했다.
또 청소기 바퀴의 구름성을 개선해 일반 제품 대비 36% 가량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9미터 롱코드로 반경 12.5미터에 이르는 넓은 공간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침구청소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강하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해 적용한 ‘침구청소용 파워 진동 흡입구’ 성능을 높였다. 판매가는 기능, 디자인에 따라 19만원 대부터 23만원 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