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 만족도 LCC 부문 ‘7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21-07-08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전세편 운항 통해 재외국민 수송 도와…반려동물 동반 고객 서비스도 진행

▲티웨이항공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 만족도(GCS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 만족도(GCS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 만족도(GCS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취항 11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왔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국제선 노선 축소 이후에도 키르기스스탄, 하노이, 호치민 등 지역에 전세편 운항을 통해 재외국민 수송을 도왔다.

올해 2월부터는 차별화된 반려동물 동반 고객 서비스인 티펫(t’pet)을 시행 중이다.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항공사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내년 초 중대형기 A330 모델을 도입한다.

도입 후 운수권을 확보한 크로아티아, 호주, 키르기스스탄 등 중장거리 노선에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최상의 안전운항 시스템을 위한 투자도 지속해서 하고 있다.

지난해 최신 시설의 티웨이항공 자체 훈련센터를 마련했으며, A330 기종 도입에 맞춰 인프라 확충과 교육 등 안전 역량 강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펼쳐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안전 역량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일릿 카피 때문" 민희진 주장 반박한 하이브 CEO…전사 이메일 돌렸다
  • 임영웅·아이유·손흥민…'억' 소리 나는 스타마케팅의 '명암' [이슈크래커]
  • 중소기업 안 가는 이유요?…"대기업과 월급 2배 차이라서" [데이터클립]
  • 법무부, ‘통장 잔고 위조’ 尹대통령 장모 가석방 보류
  • 윤보미·라도, 8년 열애 인정…"자세한 내용은 사생활 영역"
  • 단독 ‘70兆’ 잠수함 사업 가시화…캐나다 사절단, K-방산 찾았다
  • 단독 삼성전자 엄대현 법무실 부사장, 이례적 ‘원포인트’ 사장 승진
  • U-23 아시안컵 8강 윤곽…황선홍 vs 신태용 ‘운명의 대결’
  • 오늘의 상승종목

  • 04.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700,000
    • -0.21%
    • 이더리움
    • 4,598,000
    • -1.12%
    • 비트코인 캐시
    • 732,000
    • -1.35%
    • 리플
    • 787
    • +1.42%
    • 솔라나
    • 222,900
    • -0.49%
    • 에이다
    • 732
    • -2.01%
    • 이오스
    • 1,209
    • +0.17%
    • 트론
    • 163
    • +0.62%
    • 스텔라루멘
    • 16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3,100
    • -0.96%
    • 체인링크
    • 22,070
    • -1.08%
    • 샌드박스
    • 698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