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주택사업 경쟁력 강화"

입력 2021-07-07 1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양)
(사진제공=한양)

㈜한양이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을 통해 주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한양은 2004년 처음 선보인 후 소비자에게 익숙한 '수자인'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확립하고자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2년 이후 10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다.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전체적인 상품과 서비스, 집에 대한 수자인의 철학과 가치까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전면 개편한다.

새 단장한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새로운 디자인은 최신 트렌드에 맞게 심벌을 생략하고, 수자인 만의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간결하고 세련된 형태의 워드마크로 개발했다.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 브랜드 핵심 콘셉트인 '밸런스'(Balance)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브랜드 메인 컬러는 '클래시 틸'(Classy Teal)로 블루와 그린이 균형 잡힌 컬러를 통해 수자인의 편안하고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마트(Smart)ㆍ에코(Eco)ㆍ피플(People)이라는 수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동시에 한양의 주택 브랜드 파워를 높여 향후 주택 영업 및 수주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57,000
    • -1.41%
    • 이더리움
    • 4,671,000
    • -1.39%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0.12%
    • 리플
    • 3,086
    • -3.59%
    • 솔라나
    • 204,400
    • -3.95%
    • 에이다
    • 642
    • -3.17%
    • 트론
    • 426
    • +1.91%
    • 스텔라루멘
    • 372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30
    • -1.41%
    • 체인링크
    • 20,940
    • -2.83%
    • 샌드박스
    • 217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