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고객 소통 다각화…협업 마케팅 브랜드 앰배서더 운영

입력 2021-07-06 11: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Global Brand Ambassador)’를 운영하며 협업 마케팅 확대에 나섰다.

쿠빙스는 전 세계 89개국에 원액기와 블렌더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가전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업소용 원액기 CS600•CS700 주력으로 카페쇼•카페&베이커리페어 등과 같은 전시회를 통해 카페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쿠빙스는 브랜드 앰배서더를 통해 각국의 비건•건강•요리•패션 등 현지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호주, 말레이시아, 아랍에미리트 등 다양한 국가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시작했으며, 쿠빙스의 프리미엄 원액기로 즐기는 건강한 라이프을 보여주고, 현지에 특화된 건강 주스, 요리 팁들을 공유하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 앰배서더들은 쿠빙스와 함께 소셜미디어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노하우 공유는 물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하게 된다.

쿠빙스 관계자는 “국가별 대리점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고객 소통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45,000
    • -3.79%
    • 이더리움
    • 4,611,000
    • -4.2%
    • 비트코인 캐시
    • 731,500
    • -11.06%
    • 리플
    • 744
    • -2.49%
    • 솔라나
    • 204,800
    • -9.62%
    • 에이다
    • 702
    • -2.77%
    • 이오스
    • 1,120
    • -5.33%
    • 트론
    • 167
    • -2.34%
    • 스텔라루멘
    • 163
    • -1.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100
    • -6.88%
    • 체인링크
    • 20,340
    • -4.42%
    • 샌드박스
    • 649
    • -4.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