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입력 2021-06-30 15: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화 및 통합 마케팅 대행 플랫폼으로 제2의 도약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텐핑(Tenping)'이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된 기업은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팬 수, 채널 별 구독자 수, 전문 분야, 키워드 챌린지 참여 키워드 등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협업을 지원한다.

텐핑은 2015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약 3500여 개 브랜드 광고주를 대상으로 16만900개가 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1인 마케터 수는 34만7539명에 달하며, 연간 500여 개 광고주가 텐핑을 이용하고 있다.

텐핑은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서 우수 인플루언서 지표를 기반으로 각 기업과 브랜드의 마케팅 목적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매칭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질의 브랜드 콘텐츠 제작과 ‘키워드 챌린지’, ‘VIEW(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효율적인 광고 노출을 지원한다.

또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에 애드테크 기술이 접목된 자동보고서 시스템도 활용할 전략이다. 이 시스템은 콘텐츠 노출 순위, 점유율, 페이지뷰(PV), 여론 반응 등 다양한 인게이지먼트(참여) 수치를 실시간 확인하면서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다.

고준성 대표는 “좋은 기업과 브랜드, 좋은 인플루언서를 서로 연결하는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사 선정을 발판 삼아 기존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에서 인플루언서 분야를 전문화하고 나아가 통합 마케팅 대행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54,000
    • +1.04%
    • 이더리움
    • 4,394,000
    • +3.93%
    • 비트코인 캐시
    • 874,500
    • +10.49%
    • 리플
    • 2,772
    • +0.87%
    • 솔라나
    • 184,500
    • +0.49%
    • 에이다
    • 544
    • +0.55%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20
    • +2.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480
    • +2.91%
    • 체인링크
    • 18,420
    • +1.6%
    • 샌드박스
    • 172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