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생명, 2009 경영목표 '3C-UP'

입력 2009-01-11 11: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쟁력, 고객만족, 핵심역량 강화에 중점

녹십자생명이 2009년 경영목표를 '3C-UP 2009'로 선정하고 영업경쟁력 강화(Competition), 고객만족도 제고(Customer Satisfaction), 핵심역량강화(Core Competence) 등을 직원들에게 제시했다.

녹십자생명은 9~10일 양일간 경기도 화성 라비돌 리조트에서 임원 및 지점장, 본사팀장 등 총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경영컨퍼런스는 지난해 경영성과에 대한 격려와 2009년 경영목표 및 계획 발표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지난 한해 방카슈랑스, TM, FP 등 영업채널의 실적이 호조를 보이고 있음에 따라 2009년에는 MS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보장성보험 판매확대와 중장기 신 성장동력을 적극 발굴하여 영업경쟁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존 고객에 대한 헬스케어서비스 강화 및 Best Service 실천 등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 직원들의 직무전문화와 핵심역량강화를 위해 자기계발지원 등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과 성과주의 문화를 확산하기로 했다.

김손영 녹십자생명 사장은 격려사에서 “2009년에는 거시적 안목을 가지고 신 성장동력 발굴과, MS확대, 영업효율을 개선하는데 총력을 기울이자”며 “비록 외부환경이 어렵다고들 하나,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혼신의 힘을 합쳐,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는 희망과 도전의 한해가 되자”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43,000
    • -1.03%
    • 이더리움
    • 4,273,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818,500
    • +0.24%
    • 리플
    • 2,821
    • -1.95%
    • 솔라나
    • 187,700
    • -2.19%
    • 에이다
    • 561
    • -2.94%
    • 트론
    • 416
    • -0.95%
    • 스텔라루멘
    • 320
    • -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70
    • -1.87%
    • 체인링크
    • 18,460
    • -4.3%
    • 샌드박스
    • 176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