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환경의 달’ 맞아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 시행

입력 2021-06-07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료 = 신한금융투자)
(자료 =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함께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을 27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텀블러 사용하기, 마스크 끈 말아서 버리기, 에코백 이용하기, 페트병 분리배출 하기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13일까지 2천명 규모로 진행되고 환경보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친환경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페트병을 재활용 해 가방을 만드는 에코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와 콜라보로 제작한 가방 및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환경의 달을 맞이해 챌린저스와 함께 환경보호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고, MZ세대 및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속 습관을 친환경 실천으로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의 ESG 경영실천을 알리고,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화 건설부문 고꾸라진 영업이익에 '막다른 길'…건설 품은 한화도 재무부담 확대 우려[비상장건설사 실적 돋보기⑤-끝]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임영웅 콘서트 티켓 500만 원”…선착순 대신 추첨제라면? [그래픽뉴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12: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00,000
    • -2.81%
    • 이더리움
    • 4,627,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736,000
    • -6.42%
    • 리플
    • 737
    • -1.34%
    • 솔라나
    • 202,800
    • -8.73%
    • 에이다
    • 688
    • -0.86%
    • 이오스
    • 1,114
    • -2.02%
    • 트론
    • 168
    • -0.59%
    • 스텔라루멘
    • 161
    • -1.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750
    • -4.22%
    • 체인링크
    • 20,150
    • -3.08%
    • 샌드박스
    • 637
    • -3.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