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마미 노린다" 브랜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 론칭

입력 2021-06-03 09: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디)
(브랜디)

브랜디는 육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MAMI)’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엄마의 삶을 한결 더 편리하게!’라는 비전 아래 엄마는 물론 세상 모든 육아를 위한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직관적인 의미를 ‘마미’에 담았다. ‘마미’는 종합 육아 쇼핑 앱으로 임신, 출산 준비부터 교구, 교재, 도서 등의 교육 상품까지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모든 육아 카테고리와 제품을 판매한다.

초기 육아에 필요한 기저귀, 젖병, 분유, 유모차 등 기본적인 육아용품부터 아이와 산모를 위한 패션 아이템, 아이를 위한 가전과 실내장식 등 리빙 제품, 놀이와 교육 상품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마미 전 제품은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마미 앱은 론칭과 동시에 유한킴벌리, 피앤지, 베베숲, 쁘띠메종, 피셔프라이스, 아디다스키즈, 푸마키즈, 버버리키즈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한 2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약 1만5000개 상품을 선보인다. 마미는 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 10만 원 쿠폰 팩(총 14종)을 제공하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미는 향후 브랜디가 구축한 풀필먼트 센터와 빠른 배송 시스템을 활용하여 유아복에도 빠른 배송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며, 개인화 추천 AI기술을 활용하여 육아 주기에 맞게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민아 마미유닛 실장은 “마미는 모바일에 익숙한 MZ 사용자를 위한 종합 육아 쇼핑앱으로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원스탑 쇼핑을 제공해 육아 쇼핑 스트레스와 시간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 더불어 향후 서비스는 물론 육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해 육아 필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0:2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49,000
    • +1.45%
    • 이더리움
    • 4,609,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892,000
    • +2.12%
    • 리플
    • 3,074
    • +0.75%
    • 솔라나
    • 198,400
    • +0%
    • 에이다
    • 628
    • +0.96%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57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90
    • -0.72%
    • 체인링크
    • 20,540
    • -1.63%
    • 샌드박스
    • 20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