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1-05-17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깨끗한나라)
(사진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수상하며 7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 나라는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환경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고객사랑 브랜드 화장지 부문 대상을 받았다.

기존 국제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펄프를 사용해 환경친화적으로 생산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로하스(LOHAS) 인증을 추가로 획득하며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확인했다.

또 프리미엄 라인인 촉앤감케어 제품은 독일에서 피부과 전문의, 관련 학회 관계자, 연구단체 등이 참여하는 피부 임상 테스트인 더 마 테스트 인증을 획득해 한 번 더 고객의 건강을 생각했다.

깨끗한나라는 국내 유일의 토종 생활용품기업으로 1997년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화장지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깨끗한나라 화장지에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독자적인 엠보싱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높였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 일환으로 ‘깨끗한나라 클린라인’을 구축했다. 2020년 2월 황사나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고, 각종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KF94 등급의 보건용 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46,000
    • +0.89%
    • 이더리움
    • 4,574,000
    • +1.08%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4.04%
    • 리플
    • 3,040
    • +0.1%
    • 솔라나
    • 199,100
    • +0.91%
    • 에이다
    • 626
    • +1.13%
    • 트론
    • 430
    • +0.7%
    • 스텔라루멘
    • 361
    • -0.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0.13%
    • 체인링크
    • 20,900
    • +3.83%
    • 샌드박스
    • 215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